대림절 묵상

대강절 닷세째날 창세기 제12장 1~7

91moses 2015. 12. 3. 06:49

대강절 닷세째날

 

창세기 제12 장

 

하나님이 아브람을 부르시다

 

1 주께서 아브람에게 말씀하셨다. "너는, 네가 살고 있는 땅과, 네가 난 곳과, 너의 아버지의 집을 떠나서, 내가 보여 주는 땅으로 가거라.

2 내가 너로 큰 민족이 되게 하고, 너에게 복을 주어서, 네가 크게 이름을 떨치게 하겠다. 너는 복의 근원이 될 것이다.

3 너를 축복하는 사람에게는 내가 복을 베풀고, 너를 저주하는 사람에게는 내가 저주를 내릴 것이다. 땅에 사는 모든 민족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받을 것이다."

4 아브람은 주께서 말씀하신대로 길을 떠났다. 롯도 그와 함께 길을 떠났다. 아브람이 하란을 떠날 때에, 나이는 일흔 다섯이었다.

5 아브람은, 아내 사래와 조카 롯과 하란에서 모은 재산과 거기에서 얻은 사람들을 거느리고, 가나안 땅으로 가려고 길을 떠나서, 마침내 가나안 땅에 이르렀다.

6 아브람은 그 땅을 지나서, 세겜 땅, 곧 모레의 상수리나무가 있는 곳에 이르렀다. 그 때에 그 땅에는, 가나안 사람들이 살고 있었다.

7 주께서 아브람에게 나타나셔서 말씀하셨다. "내가 너의 자손에게 이 땅을 주겠다." 아브람은 거기에서 자기에게 나타나신 주께 제단을 쌓아서 바쳤다.

 

할렐루야!

찬양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께서는 오늘도 주의 자녀들을 살피시고 예비 하십니다.

아무 공로 없는 아브람을 택하시고, 이끄십니다.

단순히 주님 말씀에 아멘으로 순종하는 아브람에게 은혜를 베푸셨습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되었을 때, 택정하시고 부르시며, 부르심에 순종하는 모든 사람에게 구원을 베푸시는 것을 믿는 믿음을 주실 것을,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여호와 살롬~

 

믿음이 이기네

http://youtu.be/eRnV-l7oF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