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절 묵상

2014 년 대림절 열하루째 날 "민수기 6 : 22 ~ 27"

91moses 2014. 12. 9. 22:42

2014 년  대립절  열하루째 날

 

민수기 제  6 장  22 ~ 27

 

제사장의 축복 선언

 

22 주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셨다.

23 "너는 아론과 그 아들들에게 말하여라. 그들이 이스라엘 자손에게 복을 빌 때에는 다음과 같이 빌라고 하여라.

24 주께서 너에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켜 주시며,

25 주께서 너를 밝은 얼굴로 대하시고, 너에게 은혜를 베푸시며,

26 주께서 너를 고이 보시어서, 너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빈다.

27 그들이 나의 이름으로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렇게축복하면, 내가 친히 이스라엘 자손에게 복을 주겠다."

 

**

27 그들이 나의 이름으로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렇게축복하면, 내가 친히 이스라엘 자손에게 복을 주겠다."

 

  주님께서 이스라엘 민족을 작정하시고, 택하시어 부르셨습니다. 그들을 위하여 아론과 그 아들들을 제사장으로 세우시고, 그들에게 이스라엘 백성들을 향해 축복권을 주셨습니다. 또, 그들에게 어떻게 축복하실 것인지를 이르셨습니다.

  그들이 축복하는 백성들에게 구하는 법을 일러 주시고, 구하는 대로 주님께서 친히 행하실 것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주님의 무한하신 그 사랑을 힘입어, 주님께 감사와 경배와 찬양을 돌려 드려야 합니다. 주님께서는 우리들을 통해 찬양과 경배 받으시기를 원하십니다.

  오직 주님만을 찬양하고, 경배 드릴 때 무한하신 영광을 온전히 이 땅에 드러 내시려, 성육신하셔서 오셨으며, 십자가에 죽기까지 내어 주셨습니다.

  그 사랑에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를 사모하는 은혜로 가득하게 하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