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뉴스 - (수도권뉴스 -이영길기자)

“부평 을 홍영표 국회의원” 당선 감사 예배

91moses 2009. 5. 5. 00:08

“부평 을 홍영표 국회의원” 당선 감사 예배

 

 

 

 

 

 

 

 

 

5월 4일 11시 “부평 을 홍영표 국회의원” 당선자는 주안장로교회 나겸일 담임목사를 모시고 갈산동 사무실에서 국회의원 당선 감사 예배를 드렸다.

 

이 날 감사예배는 주안장로교회 나겸일 담임목사와 유필우(민주당 인천 시당 위원장)과 송영길 의원(계양구 을) 신은호(부평구의원)외 정계 동료들과 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갈산동에 위치한 홍영표 의원 사무실에서 드려졌다.

 

예배를 통해 나겸일 담임목사는 히브리서 6:13~15절 말씀을 인용해 “복의 근원”이란 제목으로 복의 근원으로 알려진 아브라함의 축복 받은 3가지 비결을 나눴다. ① 믿을 수 없는 것을 믿는 믿음 ② 바랄 수 없는 것을 믿는 믿음 ③ 이룰 수 없는 것을 믿는 믿음. 즉, 우리의 생각으로는 도저히 이해되지 않는 것일지라도 주님은 우리에게 가장 형통한 길로 인도하시는 분임을 믿고 따르는 믿음을 통해 믿음의 조상인 아브라함은 그 많은 축복의 근원이 됐다. 이런 믿음을 우리도 믿고 따를 때 우리에게도 같은 복이 임한다.

홍영표 의원도 주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나라와 인천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 하는 귀한 일군으로 쓰임 받기를 축복한다. 또 주안에 있는 많은 믿음의 형제자매들과 동료 의원들이 합력하여 기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홍영표 의원은 답사를 통해 먼저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박빙의 승부가 예측되는 가운데서도 힘이 되어주신 나겸일 목사님과 동료 의원들과 구민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성실히 맡겨진 국정과 부평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함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영길 객원기자(onet0@hanmail.net) 09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