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사세요

일류 최악의 병 우울증

91moses 2009. 9. 8. 23:31

일류 최악의 병 우울증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빌4:6).

샬롬...지체님께 예수 그리스도의 평안을 전합니다.

지체님...많이 힘드신 것 같습니다.

우선 지체님?

우울증을 누가 줄까요?

우울증이란 사단이 사람들의 주변 상황들을 어렵고 힘들게 만들어서 사람으로 하여금 자신이 없게 만들고 지치게 만들어 우울하게 합니다.

먼저는 세상이나 우리 주변의 모든 환경의 어려움에 대한 염려와 근심으로 사람의 마음속을 파고 들어옵니다.

염려나 근심이 깊어지면 자신감이 없어집니다.

자신감이 심하게 결여되면 마음이 조금씩 우울해집니다.

그 우울함을 사단이 사로잡고 바로 우울증으로 깊이 빠져들게 만듭니다.

그러나 지체님 우리는 누구를 믿고 누구를 의지하며 사는 사람들일까요?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나님의 자녀들이 된 자들입니다.

사단은 결코 우리의 생명을 어떻게 할 수가 없는 존재들입니다.

다만 우리가 누구를 더 의지하느냐가 중요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세상 속에 살고 있으나 세상을 바라보고 사는 자들이 아닙니다.

다만, 우리가 세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모든 것을 온전히 하나님께 맡기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자녀들이나 직장이나 남편이나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의 문제까지도 하나님께 맡기고 기도하는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우리는 근심이나 걱정이 없어야 합니다.

근심이나 걱정이 있다는 것은 하나님을 온전히 믿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사람이기 때문에 주변상황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우리 사람들에게는 전혀 없습니다.

그 문제들을 해결할 분은 오직 하나님 한 분 밖에 없으십니다.

 

성경(요14:11-14)의 말씀에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심을 믿으라 그렇지 못하겠거든 행하는 그 일을 인하여 나를 믿으라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리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요14:17)"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믿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희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한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요15:7)"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위의 말씀들은 말씀이신 예수께서 우리안에 친히 계시면서 우리의 삶을 장악하시고 통치하셔서 형통하고 복된 삶을 누리도록 역사해주시겠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이신 예수께서 이 세상에 무엇으로 오셨습니까?

바로 생명으로 빛으로 오신 것입니다.

하나님께 범죄하여 생명이 없던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고 흑암의 죄에 빠진 우리에게 빛으로 오신 것입니다.

 

생명이시고 빛이신 예수께서 이 세상에 오신 것은 세상의 빛으로 오신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속에 생명과 빛으로 오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빛과 생명으로 하나님의 거룩하시고 신령하신 은혜와 복을 누리도록 우리에게 오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지체님의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답이 보이겠죠? ^^*

바로 생명이시고 빛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나님의 말씀안에서 기도로 이기는 것입니다.

지금 힘든 것을 하나님께 모두 토로하시고 자녀들의 문제까지도 하나님께 토로하십시요.

하나님은 우리가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들을 해결해주시려고 우리의 간구하는 기도를 기다리십니다.

지체님...힘든 것을 이기는 의지를 주시라고 기도하십시요.

우리의 의지는 연약하여 고난과 연단을 견디지 못합니다.

 

그러니 이제 예수 그리스도의 의지로 지체님안에 채워주시고 통치하셔서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시라고 기도하시고, 무엇보다 말씀묵상을 하시길 권면합니다.

말씀이 없이는 세상을 이길 수 없습니다.

말씀 묵상을 하시면서 그 말씀을 서포하시면서 기도하시면 그 말씀은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약속으로 해 놓으신 말씀이기 때문에 반드시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힘이 크고 또한 빠르게 역사하십니다.

===================================================

의사들은 무엇이든 변명을 부치게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한마디 하시면 됩니다

사단아 물러가라..고 말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믿음이 있어야 가능하지요

너의 믿음이 어디 있느냐 물으실때 적은 믿음이라도 보여 드려야 할것입니다

이젠 연약한 실수 투성이인 의사말만 믿지말고

그 이전에 하나님의 말씀을 믿으신다면

건강한 축복은 나의것이 될 것입니다

=====================================================================

결론적으로 철저한 자신의 연약한 믿음을 깨닫고

하나님을 만나시면 해결됩니다

만나는 비결은 오직 회개기도만이 가능하지요

 

회개는 자신을 하나님앞에 겸손히 낮추는 마음이요

하나님의 도우심 없이는 매 순간 살 수 없다는 믿음의 결단이요 고백입니다

 

찬양만 철저히 불러도 우울증은 사라진답니다

하나님앞에 많이 울어 보셔요 그러면 기적같이 치료가 되며

영적 우울증 마귀 사단은 물러 간답니다

==================================================================

환경을 탓하지 마셔요

오히려 환경을 감사하셔요

자신에게 억울하게 힘들게 한 사람들을 용서하고 그들을 위하여 기도해 보십시요

 

하나님이 고난을 주시는것은 하나님앞에 나와 나를 만나라는 신호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채찍이지요

고난을 감사하며 기도할때  기적은 일어 납니다

꼭 하나님을 만나는 역사가 나타나시길 기도드리며

 

매일 우리가 불러야 할 찬송은?

6장 182장.184.186.189.190.193.195.202.201.214.332.388.399.392.338.511..등 입니다

이 곡은 기본적으로 부르시길 바래요

 

샬롬천사.

사랑하고 축복합니다.....^^*